3 일 전

Yellowsing Singapore 옐로우싱 싱가포르

옐로우싱주관이벤트 제5탄 싱가포르 한인 치맥파티!!
치킨뷔페 인당 입장료: 28불(NET) 맥주1병 : 5불(NET)
후라이드,양념,간장 등... 다양한 코리아음식들
야외스탠딩파티~

일시 : 4월22일(일) 저녁 6시
장소 : 보드키 오치킨 & 비어 52 Boat Quay Singapore 049841

신청은 Yellowsing 페이스북 참석을 눌러주세요 !
60명 선착순 조기마감~

싱청페이지 이동
www.facebook.com/events/183697275602944/
... 더 보기게시물 닫기

옐로우싱주관이벤트 제5탄 싱가포르 한인 치맥파티!!
치킨뷔페 인당 입장료: 28불(NET) 맥주1병 : 5불(NET)
후라이드,양념,간장 등... 다양한 코리아음식들
야외스탠딩파티~

일시 : 4월22일(일) 저녁 6시 
장소 : 보드키 오치킨 & 비어 52 Boat Quay Singapore 049841

신청은 Yellowsing 페이스북 참석을 눌러주세요 !
60명 선착순 조기마감~

싱청페이지 이동
https://www.facebook.com/events/183697275602944/

댓글 달기

강신애 Yeseul Kim Min Ah Lim ㄱㄱㄱ?

이채영 치킨 뿌실래요?

권시후

문지 쩐당

옥세환 여기 한다혜 랑 갈뀨다

Riley Choi Jeon Eun Ji 아 하필....

오하람 김나운 Soomin Kim

정지혜 야 여기 각이다

강문정 우오옷

Yeseong Stella Kim 이거가냐;;

양승현 나랑가줘 나솔로니까찌방ㅋㅋㅋㅋㅋㅋ

윤혜민 Jooyun Song

최윤서 고고고

하송희

Taeheon Lee

+ 더 많은 댓글 보기

4 일 전

Yellowsing Singapore 옐로우싱 싱가포르

CA International College 성인 영어 전문 학원
승진, 이직, 취업을 위한 비즈니스영어 집중 코스🔥

4월프로모션!!
👍수업료 $100 할인 !
👍교재비 무료 !
👍무료 청강 수업 !
👍4 주의 무료 보강 수업 !

(단, 광고를 꼭 보여주세요!)

학원생들이 다 직장인, 주부, 대학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또래 친구 만들기도 너무 쉽고 따뜻한 가족같은 분위기에요 ~😀

한국인 담당자 ji sun
☎ 6536-2193
📍 116 Middle Road #07-02/03/04 ICB Enterprise House Singapore 188972 (부기스 플러스 옆)
🕒 상담시간: 월~금 ( 9시-오후5시반)
... 더 보기게시물 닫기

CA International College 성인 영어 전문 학원
승진, 이직, 취업을 위한 비즈니스영어 집중 코스🔥

4월프로모션!! 
👍수업료 $100 할인 !
👍교재비 무료 !
👍무료 청강 수업 !
👍4 주의 무료 보강 수업 !

(단, 광고를 꼭 보여주세요!)

학원생들이 다 직장인, 주부, 대학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또래 친구 만들기도 너무 쉽고 따뜻한 가족같은 분위기에요 ~😀

한국인 담당자 ji sun
☎ 6536-2193
📍 116 Middle Road #07-02/03/04 ICB Enterprise House Singapore 188972 (부기스 플러스 옆)
🕒 상담시간: 월~금 ( 9시-오후5시반)

4 일 전

Yellowsing Singapore 옐로우싱 싱가포르

오늘 오늘 !!
2018년 어벤저스 인피니티워 레드 카펫 팬 이벤트
입장료 무료~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베네딕트 컴버 배치 등.. 세계적인 배우의 즉흥연기를 직접 만나보세요

장소 : 마리나베이 센즈 컨벤션 센타 (Hall B) 등록 후 입장가능
시간 : 4월16일 오후7시30분

자세한내용은:
www.marinabaysands.com/entertainment/avengers.html#FUerQZx62X0OG47c.97
... 더 보기게시물 닫기

오늘 오늘 !!  
2018년 어벤저스 인피니티워  레드 카펫 팬 이벤트
입장료 무료~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베네딕트 컴버 배치 등.. 세계적인 배우의 즉흥연기를 직접 만나보세요

장소 : 마리나베이 센즈 컨벤션 센타 (Hall B) 등록 후 입장가능
시간 : 4월16일 오후7시30분

자세한내용은:
https://www.marinabaysands.com/entertainment/avengers.html#FUerQZx62X0OG47c.97

댓글 달기

오혁재에..?

Jongha Lars Kim 명선재 마블빠 근데 이미 늦어서 다 나갔을듯요

이영재 하성수 가자가자

문수빈 헐 내 아이언맨

우선영

김희진 언니야...베니...

Whosane Sanewho Marvel fan event

박소영 오늘..?

장홍성 홍성 아이언맨 뿌시고 온나

김자연

이나라 ..

+ 더 많은 댓글 보기

1 주 전

Yellowsing Singapore 옐로우싱 싱가포르

런닝맨 4월달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 : 4월30일까지)
닭갈비 2+1, 곱창3+부대찌개, 막창 2+1
저녁 예약 후 방문하시면, 소주 첫 주문시 $5 입니다. (저녁에만 가능합니다!)

런닝맨
예약전화: 6444-8516 / 8233-6905(문자예약)
100 Tras Street #01-08 @100AM Singapore 079027 (탄종파가 MRT 맞은편 도보 5분)
... 더 보기게시물 닫기

런닝맨 4월달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 : 4월30일까지)
닭갈비 2+1, 곱창3+부대찌개, 막창 2+1   
저녁 예약 후 방문하시면, 소주 첫 주문시 $5 입니다. (저녁에만 가능합니다!)

런닝맨 
예약전화: 6444-8516   /   8233-6905(문자예약)
100 Tras Street #01-08 @100AM Singapore 079027 (탄종파가 MRT 맞은편 도보 5분)

댓글 달기

신정이 아 이번엔 곱창 막창인가요 ~~~ 조이스 델꾸온나 ~~

Owen Minseok Jo 역시 돈을 모을수 없어 ㅎㅎ

Park Jaehyun

이채은차예은 언니들 달려야죠 ㅎ

Hyeryung Irene Lim

Eunice Cheryl Priscilla Nicole

Samantha-May Ong Jiawen Siew

Phedra Joy Wynne Aw

박한아름 여기 가까?

임유정 곱창

김태희 갈사람..‼️

황예빈 홍승범 너네를 위한😬

김예은 신유진 유진이오면가쟈

이주현 오하은 이걸또그사이에본거엿꾼

왕호정

정상진

Natalie Christy Tjia Jungyoun Kim

+ 더 많은 댓글 보기

1 주 전

Yellowsing Singapore 옐로우싱 싱가포르

탄종파가위치 한국 피부 관리실 '청담'
3단계 옥시즌 관리 특별 프로모션!! 👩‍⚕️
위치 : 124 Tanjong Pagar Road Singapore 088533
문의 : +65-6222-3686
... 더 보기게시물 닫기

탄종파가위치 한국 피부 관리실 청담 
3단계 옥시즌 관리 특별 프로모션!! 👩‍⚕️
위치 : 124 Tanjong Pagar Road Singapore 088533
문의 : +65-6222-3686

댓글 달기

홍예니 우리돈모아서 이거나할뤠

강다은 나 할까바

언제까지 프로모션이에요

1 주 전

Yellowsing Singapore 옐로우싱 싱가포르

부킷티마 부스 싱어 노래방 프로모션!!
😁🎵🎤
위치 : 9 King Albert Park #02-32 Singapore 598332
문의/예약 : +65-9376-3632
King Albert MRT 도보 5분 거리에 위치
... 더 보기게시물 닫기

부킷티마 부스 싱어 노래방 프로모션!!
😁🎵🎤
위치 : 9 King Albert Park #02-32 Singapore 598332
문의/예약 : +65-9376-3632
King Albert MRT 도보 5분 거리에 위치

댓글 달기

Ajin Choi daebak

Suk Qing

Eva Hung Lele

Yujeong Sim SunAh Moon Seungyeon Baek 가즈아

Riley Choi

이상환 정희준 김정석 새로생긴거?

조수진 자깅

Jeong DaUn Ji Hyeon Song 프로모션~~😆

이수진 (눈물)

Fionn Ong gogo

Jungyoun Kim Natalie Christy Tjia

Myung Sik Cho 알아잘 먹고 노래방? ㅋㅋ

ㅇㅋ 보스!

김형근

Daebak 😊😊

+ 더 많은 댓글 보기

4월12일(목) 이승기 주연 영화 궁합 싱가포르개봉!!!
장소 : Golden Village
... 더 보기게시물 닫기

페이스북에서 보기

댓글 달기

Kiat Ting Kee E-Ling wanna see!

Angie Hwang

Eunji Hyun

Changdon Kim 보러 가고 싶다!!!! 줄리아줌마한테 봐달라하구 일요일에 보러 다녀올까?????

Danish Akhmal your ogong coming to singapore theatres

+ 더 많은 댓글 보기

한국에서 직접 공수한 신선회를
저렴하게 먹는 절호의 기회!! 🔫
부강 (알렉산드라 이키아맞은편)
368 Alexandra Road Singapore 159953
+65-6327-4123
... 더 보기게시물 닫기

한국에서 직접 공수한 신선회를
저렴하게 먹는 절호의 기회!! 🔫
부강 (알렉산드라 이키아맞은편)
368 Alexandra Road Singapore 159953
+65-6327-4123

댓글 달기

김장훈에에에ㅔ에에¿

홍다혜

박정현

오선화 이거

HaeSoo JosephCho 이 광고 이제 믿을수 없음. 가격도 레스토랑 웹사이트랑 실제 메뉴판이랑도 다르고 전에 광고에서는 무슨 산낙지 항시 준비라고 해서 오늘 다녀왔는데 산낙지 이제 없다고 그러고. 전혀 전통 횟집 느낌 아니고 걍 싱가폴에 흔한 한국 레스토랑인데 어거지로 회 파는 느낌이었음.

+ 더 많은 댓글 보기

싱가포르에 계시는 대한민국 청년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취업설명회를 개최!! 신청을 서둘러주세요~

👨‍💼일시: 2018년 4월 20일(금) 18시 30분 ~ 20시 30분
🏢장소: LSBF Springleaf Tower 6층 CR6-9
🕘신청기간: 4월 5일~4월 18일
📩신청방법:
docs.google.com/forms/d/1uzIBo7ITV_8qEHF5GEuxMPsxc-WCPidHpBmOPG6-T6Q/edit

링크를 통해 설문을 작성해주세요^^
... 더 보기게시물 닫기

싱가포르에 계시는 대한민국 청년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취업설명회를 개최!! 신청을 서둘러주세요~

👨‍💼일시: 2018년 4월 20일(금) 18시 30분 ~ 20시 30분
🏢장소: LSBF Springleaf Tower 6층 CR6-9
🕘신청기간: 4월 5일~4월 18일
📩신청방법: 
https://docs.google.com/forms/d/1uzIBo7ITV_8qEHF5GEuxMPsxc-WCPidHpBmOPG6-T6Q/edit
 
링크를 통해 설문을 작성해주세요^^

댓글 달기

최다은

김인준 이거신세기 그거같은데 ㅋㅋㅋ

장지연 언니같이가실래염?

Minkyung Cho 날짜맞으면가봐!

Joongseok Lee 가라 노

정선아

Sungmun Na

최은비언니 갈래?

Miteum Hur황인서 가고싶다..ㅎㅎ

Hye Jeong Han

고강준 시험끝나는날 같이 갈까요?

윤가영 기?

Ji Hyeon Song Jeong DaUn 이거 어때??

Seo Young Moon

Young Uk Song

+ 더 많은 댓글 보기

2 주 전

Yellowsing Singapore 옐로우싱 싱가포르

고품격 분위기 일본인 쉐프의
고품격 코스요리 전문 미츠스시바가
2018년 봄코스요리를 선보입니다. 👍
** 연락처는 옐로우싱에 있습니다.
... 더 보기게시물 닫기

고품격 분위기 일본인 쉐프의
고품격 코스요리 전문 미츠스시바가
2018년 봄코스요리를 선보입니다. 👍
** 연락처는 옐로우싱에 있습니다.

댓글 달기

김장훈먹으러가쟈

정현규 Soo HyunKang 가실분?

Yeon Su Oh 허러럴러러ㅓㄹㄹ가자

Minjee Jungㄹㅇ 간에 기별도 안갈듯 언니

김도영Yun Kyun Kim 여기 가서 조지자

+ 더 많은 댓글 보기

2 주 전

Yellowsing Singapore 옐로우싱 싱가포르

알렉산드라 이키아 옆에 위치한 한국미용실 '최가울'에서 해외취업 호텔 및 외식업 기타 서비스업에 일하시는 분께만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당~ (딱 4월 한달만)
지금 예약하시고 특별한 할인가격의 혜택을 받으세요.
기타 자세한 문의는 최가을로 전화 하시면 됩니다.
주소 및 전화번호는 옐로우싱 앱에서 확인하세요.👍
... 더 보기게시물 닫기

알렉산드라 이키아 옆에 위치한 한국미용실 최가울에서 해외취업 호텔 및 외식업 기타 서비스업에 일하시는 분께만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당~ (딱 4월 한달만) 
지금 예약하시고 특별한 할인가격의 혜택을 받으세요. 
기타 자세한 문의는 최가을로 전화 하시면 됩니다.
주소 및 전화번호는 옐로우싱 앱에서 확인하세요.👍

댓글 달기

김주영 (Esther Kim)

박정해 오 정해 우리 특별할인

한예름

최민선 왜 주방은..

성경은 니도 할수있네!!

김한별박금주 소름

Soo HyunKang 주머니 털어도 돼?

김혜인 야 같이 염색 꼬? 가서 홧김에 단발까지 쳐부리면 어쩌지🤔

+ 더 많은 댓글 보기

3 주 전

Yellowsing Singapore 옐로우싱 싱가포르

항공 직수입 매주2회이상 한국으로부터 직접 공수한
싱가포르에서 싱싱한 활어회맛을 느껴보세요!
오픈 BIG 프로모션!
시원한 소주가10불 맥주가10불
업소명 : 황금어장 (구)회랑고기랑

옐로우싱 어플에서 위치 및 예약전화번호를 확인하세요~
좋은 만남 ~ 즐거운 연휴 되세요~👍
... 더 보기게시물 닫기

항공 직수입 매주2회이상 한국으로부터 직접 공수한
싱가포르에서 싱싱한 활어회맛을 느껴보세요!
오픈 BIG 프로모션! 
시원한 소주가10불 맥주가10불
업소명 : 황금어장 (구)회랑고기랑

옐로우싱 어플에서 위치 및 예약전화번호를 확인하세요~
좋은 만남 ~  즐거운 연휴 되세요~👍

댓글 달기

Seungyeon Sunny Hong 대박 카통쇼핑센터에 한국횟집있데

임진성

노희지 윤지우 손잡고 가

Alysha Park omg

이수련김에란강웅찬김지엽천재민김호동 뭐야 가즈아

장나래 언니 안주 요기따 ♥️

Hyunjeong Kim

신민경

박소영 회회

이상윤 오잉?

Miteum Hur 언니 한국에서 먹고와서 안먹을고징.?😗

Richard Kong

Go Woon Kim 임총휘 회에 쏘주 가자

Won Jin Cho회값이 도대체얼만거여 ㅅㅂ

서현근 박경민

메뉴판 및 가격을 공개합니다.^^ www.yellowsing.com.sg/event/menu-goldfish/

Nam Hee Yun 자기야 회사줘

Jihyun Jinny Yoon 시간 내서 회나 먹을라요??ㅋㅋ

Changdon Kim

김경민최세준여기

신지훈

김선화 이서영 ....가자

+ 더 많은 댓글 보기

4 주 전

Yellowsing Singapore 옐로우싱 싱가포르

아직 끝난게 아니다 !!!!
헉~ 바삭 바삭 치킨과 3가지 종류의 생맥주가 1 + 1 😯
"꼬꼬나라 감사 이벤트" (3월31일까지)
... 더 보기게시물 닫기

아직 끝난게 아니다 !!!!
헉~ 바삭 바삭 치킨과 3가지 종류의 생맥주가 1 + 1 😯
꼬꼬나라 감사 이벤트 (3월31일까지)

댓글 달기

Low Jing Da 여보야 ㅎㅎㅎ٩̋(ˊᵒ̴̶̷̤ ꇴ ᵒ̴̶̷̤ˋ)و ......

Lyndsey 2차각

전연주

이아은

박수진 헐 이거 대박..

Joyce YunJi Hwang 대박인데요?? ㅋㅋ

곽병엽 대박

Lee Dhayeon 응 다연아 나 28일 월급~

WooCheol Kim

WooCheol Kim이건 꼭가야해

Diana D Kong 닭발 또 먹으러 가야할듯 난 맥주 먹으러

혜미 애들이랑 가야할듯

YooJi Kim

김민지 언니 치맥하러 가자 제발 ㅜㅜ

최재원가주세여

Jeongsoo Choi

+ 더 많은 댓글 보기

4 주 전

Yellowsing Singapore 옐로우싱 싱가포르

밥도둑이 비행기타고 왔다!!
간장게장 프로모션~~ !
위치: 26 Tanjong Pagar Road Singapore 088449 (예전 한국관 자리)
예약전화: 6327-9041
... 더 보기게시물 닫기

밥도둑이 비행기타고 왔다!!
간장게장 프로모션~~ !
위치: 26 Tanjong Pagar Road Singapore 088449 (예전 한국관 자리)
예약전화: 6327-9041

댓글 달기

Nick Eng freshly flown from Korea. Lets go

김장훈 게🦀🦀🦀먹으러 가쟈❤️

간장 게장 사 먹어. 캐나다 보다 역쉬..

Bryan Tay lai

오사랑간장게쟝

김혜련

Michelle Yeo

Seung A Sim Youngseo Kim 고고

장은준

Shi Qing

+ 더 많은 댓글 보기

4 주 전

Yellowsing Singapore 옐로우싱 싱가포르

카페 아시아 싱가포르 2018
장소는 마리나베이 센즈 컨벤션센타
카페비지니스에 관심있는 분은 한번 가보세요~
22일 ~ 24일 (목,금,토) 3일간 합니다.
현장등록 하셔야 입장가능합니다.
... 더 보기게시물 닫기

카페 아시아 싱가포르 2018
장소는 마리나베이 센즈 컨벤션센타
카페비지니스에 관심있는 분은 한번 가보세요~
22일 ~ 24일 (목,금,토) 3일간 합니다. 
현장등록 하셔야 입장가능합니다.

댓글 달기

Low Jing Da

1 달 전

Yellowsing Singapore 옐로우싱 싱가포르

브로스 헤어 남성분들을 위한 헤어컷트 프로모션!
남자 머리컷트 필요했던 사람들 모두 모여~

*사전 예약 필수 입니다 🙂

브로스 헤어
☎ 6226-1512
📍 10 Anson Road International Plaza #03-37 Singapore 079903
... 더 보기게시물 닫기

브로스 헤어 남성분들을 위한 헤어컷트 프로모션!
남자 머리컷트 필요했던 사람들 모두 모여~

*사전 예약 필수 입니다 :)

브로스 헤어
☎ 6226-1512
📍 10 Anson Road International Plaza #03-37 Singapore 079903

댓글 달기

Kenji Sky

김동현

김미르

이거 가능 합니까?

장승재 요긴

+ 더 많은 댓글 보기

1 달 전

Yellowsing Singapore 옐로우싱 싱가포르

오빠 짜장 & BBQ (부킷티마)
짜장 3만그릇 돌파 이벤트! 🔥

오빠 짜장 & BBQ (부킷티마) 점심시간에 방문하시는 분께 짜장면과 짬뽕 파격 할인! 또한, 점심 프로모션 $9에 진행하고 있어요😲👍

오빠 짜장 & BBQ (1호점 부킷티마)
☎ 6463-9262
📍 19 Cheng Chin Nam Road Singapore 599743
🕒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일 입니다
... 더 보기게시물 닫기

오빠 짜장 & BBQ (부킷티마) 
짜장 3만그릇 돌파 이벤트! 🔥

오빠 짜장 & BBQ (부킷티마) 점심시간에 방문하시는 분께 짜장면과 짬뽕 파격 할인! 또한, 점심 프로모션 $9에 진행하고 있어요😲👍

오빠 짜장 & BBQ (1호점 부킷티마)
☎ 6463-9262
📍 19 Cheng Chin Nam Road Singapore 599743
🕒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일 입니다

댓글 달기

Nicholas Chae lets go kudasai

JiYoon Lee

이명진 가봣냐

김건호 왜 내가 휴가쓴날엔 이런 프로모션이 없던것인가 ㅡㅡ

이주현 가자

Dahye Kim 자장면!!!

나래 나현서

Patricia Zoie Chin !!!!!

Yeon Su Oh 한국에서 계속 시켜먹다가 갑자기 싱가폴 가격 보니까 열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서예지

Yang Jihyun신유진

Siau Han Yang

Yoojin Jung 요기가면앙대여???

김예은 신유진 가고찌또

강정호 안혜원 ㄱㄱ

정현규 내일 점심?

임유정 님님 내일 ㄱ? 나 동아리 쨀래

김유빈 우왕?

Yiqin Ling lunch???? Hahahahaa

Jungyoun Kim Netty Susanty !!!!!!!!!!!!!

Jeongsoo Choi 이거 아직 해??

+ 더 많은 댓글 보기

그것만이 내 세상
이병헌 최신작 '그것만이 내 세상'
이번주 15일 (목) cathaycineplexes.com.sg 에서 상영!
... 더 보기게시물 닫기

그것만이 내 세상

댓글 달기

Seung A SimJenna SimShin Chae Eun김명환

송지현Suhyeon Hong유창준

Park Jaehyun

고강준

박수진 가자가자!

Wa Than

Yeon Su Oh 오!!!!!

전하영 (Hayoung Jeon) ㄱㄱ

May Mei

Jay Hyun Ju Bae 담에 시간되면 이거보러가자 나 출장다녀와도 계속 상영하려나

김정하 이거재미따 꼭봐라

이형준

+ 더 많은 댓글 보기

2 달 전

Yellowsing Singapore 옐로우싱 싱가포르

놀라운 광채 피부를 위한 '펌킨필 테라피'
청담 스킨 매니지먼트에서 특별가에 받으세요~

다양한 피부미용 시술 및 관리를 한국에서 받는것과 같이 받아보세요 💆‍♀

*한국인 피부관리사 시술을 위해, 반드시 예약하실때 미리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청담 스킨 매니지먼트
📍124 Tanjong Pagar Road Singapore 088533
☎ 6222-3686
🔎 www.cheongdamskin.com
... 더 보기게시물 닫기

놀라운 광채 피부를 위한 펌킨필 테라피
청담 스킨 매니지먼트에서 특별가에 받으세요~

다양한 피부미용 시술 및 관리를 한국에서 받는것과 같이 받아보세요 💆‍♀

*한국인 피부관리사 시술을 위해, 반드시 예약하실때 미리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청담 스킨 매니지먼트
📍124 Tanjong Pagar Road Singapore 088533
☎ 6222-3686
🔎 www.cheongdamskin.com

드디어 탄종파가 고려마트 확장이전
3월1일 지금 오픈!!! 대한독립만세 ~~~ 🎵
... 더 보기게시물 닫기

페이스북에서 보기

댓글 달기

서예리미안ㅎㅎ짜왕있었넹

이주현 ㅋㅋㅋㅋㅋㅋㅋㅋ아저씨 여기로가셧꾼

최민지이정도면 청하 있지않겠나??빨리가라 정신병자

확장이전으로 인해 자리를 옮기게 되었어여..ㅎㅎ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윤휘주 강주영 정지혁 이마이 넓어졋나

윤소이

김혜빈 님 고고링

손다정 손효정 와우~~~~~

우와 엄청크네용 축하드립니다^^준비하시느라 엄청 수고하셨네요 대박기원

VinCent Goh

버터와플도 있나요? 크라운 꺼.. 로컬 친구가 물어보네요.

지수연Minjae Elly Kim 여기

HyoJeong Park 히익 여기 불닭 까르보나라랑 짜왕이랑 다있네 사가지고갈라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

+ 더 많은 댓글 보기

더 많은 게시물 보기